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살펴보려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유한양행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과 함께 패밀리, 더블유 제품 2종 소개해 드렸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 3탄으로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와이즈바이옴 (Y's BIOME) 브랜드는 유한양행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입니다. 기본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외에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과 여러 부원료가 함유된 복합제제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요. 연령과 구성원에 따라 패밀리, 더블유, 키즈, 골드플러스 4종으로 구성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제품 알려드릴거에요. 앞서 다른 와이즈바이옴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2021.07.17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파헤치기 1탄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파헤치기 1탄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유한양행 오랫동안 우리 건강을 지켜준 대표적인 국내 제약 회사인데요. 와이즈바이옴 유한양행에서 새롭게 론칭한 프

peach-pudding.tistory.com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제품은 아이들을 대상으로 구성한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아이들을 위해 어떤 성분들이 들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제품 사진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원료명
출처: 유한양행

 

유산균 5종, 비피더스균 4종의 조합으로 총 9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들어 있어요. Lactobacillus acidophilus, L. plantarum, L. reuteri, L. rhamnosus, L. fermentum, Bifidobacterium animalis ssp. lactis, B. breve, B. bifidum, B. longum 입니다.

 

9종의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 10억 CFU가 우리 아이의 장 건강을 책임지고 있군요. 앞서 패밀리와 더블유의 100억, 50억 CFU 보장균수에 비해 적은 양이네요. 식약처에서 고시한 일일섭취량 1억~100억 CFU 를 참고하였을 때는 효능이 나타나기에는 충분한 양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9종 보장균수 10억 CFU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외 발효유래균 3종이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을 좀 더 풍부하게 합니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는 아니지만 주로 김치에서 발견되는 Weissella cibaria 유산균과 된장 낫또의 고초균 (Bacillus subtilis)포자균 (B. coagulans)이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을 가진다고 알려져 있죠.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2차 대사산물을 말하는데요. 17종혼합유산균배양건조물의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은 장내 세균의 균형을 조절하고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 대사 및 신경계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프락토올리고당,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갈락토올리고당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먹이 잘 알려져 있어요. 유산균 성장과 정착을 돕고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켜 장내 세균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아연과 비타민 D가 하루 권장섭취량의 30%가 들어 있네요.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 조절에 필요하고 비타민 D는 뼈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 조절
비타민 D 뼈건강

귀리 식이섬유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성분 분석 해봤습니다. 9종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와 3종의 발효 유래균으로 장 건강뿐만 아니라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으로 우리 몸의 전체 건강까지 생각하는 제품이네요. 부원료로 들어있는 아연과 비타민D가 아이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7.18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파헤치기 2탄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파헤치기 2탄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유한양행 우리에게 신뢰를 주는 몇 안 되는 국내 제약회사인데요. 유한양행에서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

peach-pudding.tistory.com

2021.07.16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알려드릴게요.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유산균 전성시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요즘 유산균 제품들을 살펴보시면 생소한 용어들이 많이 등장합니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20 - [프로바이오틱스]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과 제대로 보는 5가지 팁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과 제대로 보는 5가지 팁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많이들 드실 텐데요. 여러 가지 효능의 수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요.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력, 여성 질건강, 체지방 감소, 피부건강 유산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