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유산균 YT1 알려드리겠습니다. 피해 갈 수 있으면 좋겠지만 여성분들에게 갱년기는 한 번씩은 거쳐갈 수밖에 없는 자연적인 증상입니다. 여성호르몬의 급격한 감소와 함께 찾아오는 갱년기 증상으로 힘들어하시는 여성분들을 위해 갱년기 유산균 YT1 제품 성분 외에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알려 드리겠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갱년기 증상으로 갱년기 유산균 YT1 구매를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알아보기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분석 포스팅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방법
  •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가격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사진
출처: 휴온스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갱년기 유산균 YT1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알피바이오에서 제조하고 휴온스에서 유통 판매를 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주원료는 Lactobacillus acidophilus YT1 프리미엄 균주 입니다. 갱년기 증상 완화 효능에 대해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부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 프리바이오틱스 성분과 치커리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명 기능성 정보
출처: 휴온스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Lactobacillus acidophilus는 식약처에서 인정하는 고시형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여러 제품에서 흔히들 사용하는 유산균이에요. 장 건강, 배변활동 원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일반적인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을 가집니다. 하지만 YT1 프리미엄 균주는 또 다른 고유의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여성의 갱년기 증상 완화 효능입니다. 동물시험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된 균주입니다.

 

여성 85명을 대상으로 12주간 YT1 균주를 섭취하게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안면홍조, 손발저림, 신경과민, 질건조 등의 갱년기 증상과 삶의 질이 개선되었다는 연구 결과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난소를 절제한 동물시험에서 에스트로겐 수용체가 증가하고 골다공증이 개선되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프락토올리고은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진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유산균의 장내 흡착과 생장을 돕고 장내 미생물군 균총의 균형을 유지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치커리추출물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배변활동 원활의 기능성을 가집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방법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1일 1회 1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1 캡슐당 1억 CFU의 생균수가 들어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일일섭취량이 1억~100억 CFU인 것을 봤을 때 유산균 수가 조금 적은게 아닐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하지만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했듯이 갱년기 증상에 도움을 주기에는 충분한 양입니다.

1 캡슐당 1억 CFU
1일 1회 1 캡슐 섭취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 효과를 보기에는 조금 아쉬운 양일 수 있습니다. 장 건강을 위해서 저는 다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도 같이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가격

갱년기 유산균 YT1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가격은 1개월치 기준 6만원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갱년기 유산균 YT1 소개해 드렸는데요. 갱년기 증상으로 힘들어하시는 어머니들에게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5.26 - [프로바이오틱스] - 프리바이오틱스 vs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vs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 TV나 인터넷 광고 보시면 프리바이오틱스 많이들 보실 거예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알겠는데 프리바이오틱스는 뭐지? 잘못 표기한 건가? 프리바이오틱스

peach-pudding.tistory.com

2021.07.05 - [프로바이오틱스] - 여러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같이 먹기 팁 추천

 

여러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같이 먹기 팁 추천

요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많이들 드시고 계실 텐데요. 너무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무슨 제품을 어떻게 드셔야 하는지 혼란스러워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