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건강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셀렉스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셀렉스 하면 단백질 보충제나 단백질 음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분야가 워낙 관심을 받고 있다 보니 많은 업체에서 제품이 출시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외에 효능, 섭취방법, 가격 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분석 리뷰 포스팅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방법
  •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가격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스웨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Probi사의 특허균주를 사용하여 구성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Probi사는 스웨덴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라고 하네요.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의 제조사는 국내 건강기능 전문 생산 기업 코스맥스바이오이며 유통, 판매 운영을 매일유업에서 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사진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원료명
출처: ZLOOK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주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살펴보겠습니다. 스웨덴 Probi사의 특허균주 2종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Lactobacillus paracasei 8700:2, L. plantarum HEAL9 입니다. 그리고 부원료로 산화아연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있네요.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의 특허균주 8700:2HEAL9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된 프리미엄 균주입니다. 건강한 성인 318명과 어린이 131명을 대상으로 한 인제적용시험에서 8700:2와 HEAL9 균주를 섭취한 그룹이 대조군에 비해 콧물, 코막힘 등의 감기 증상이 완화되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감기 증상뿐만 아니라 유해균 억제와 장 건강까지 지켜주는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입니다. 감기 증상 완화 효능에 대해서 국내 식약처 인정까지는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장 건강에 대한 기능성 표시만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장점막과 폐 조직 내막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죠. 염증성장질환 환자에게서 아연 결핍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아연은 장염과 설사 치료에 이용되기도 합니다.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은 유산균 먹이로써 유산균의 장내 흡착과 생장을 돕고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유지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방법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1일 1회 1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1 캡슐당 10억 CFU의 생균수를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생균 상태로 장내에 도달해야 효과를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섭취 전 생균수가 중요합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일일섭취량은 1억~100억 CFU입니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가격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의 가격은 한 달치 기준 약 17,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알려드렸습니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꾸준히 드시고 건강한 코와 장 건강까지 챙기셨으면 합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 드립니다.

 

관련 글

2021.08.06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코 면역 유산균 락토바이옴 노즈 성분 분석 리뷰

 

코 면역 유산균 락토바이옴 노즈 성분 분석 리뷰

코 면역 유산균 락토바이옴 노즈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락토바이옴 노즈는 환절기 코가 민감하신 분들을 위해서 종근당건강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제품입니다. 코 면

peach-pudding.tistory.com

2021.07.16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유산균 전성시대라 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 제품들과 광고를 보시면 생소한 유산균 관련 용어들이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