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성 질 유산균 요즘 많이들 드시고 계시죠? 제 가족도 여성 질 유산균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 앞서 포스팅에서 여성 질 유산균 종류와 효능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여성 질 유산균은 질내 유익균은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억제하여 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국내에 시판되고 있는 제품은 유렉스 (UREX) 유산균리스펙타 (Respecta) 유산균이 있습니다. 여성 질 유산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성 질 유산균 유렉스 (UREX)를 합리적인 가격에 드실 수 있는 제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2021.06.01 - [프로바이오틱스] -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유렉스 UREX 알아보기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유렉스 UREX 알아보기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유렉스 UREX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여성 질 유산균에 대해 관심 있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와 유렉스 UREX 외에 여성

peach-pudding.tistory.com

 

가성비 최고 여성 질 유산균 유렉스 UREX 추천 (자로우 펨 도피러스) 포스팅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여성 질 유산균 유렉스 UREX
  • 자로우 펨 도피러스 성분 및 효능
  • 자로우 펨 도피러스 섭취 방법, 보관 및 가격

 

여성 질 유산균 유렉스 UREX

여성 질 유산균 유렉스 (UREX)는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사의 프리미엄 특허균주 2종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actobacillus rhamnosus GR-1, Lactobacillus reuteri RC-14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성 질 유산균 유렉스는 여성의 질염 증상을 개선시켜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질내 마이크로바이옴 환경의 균형을 유지하여 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성분 및 효능

자로우 펨 도피러스 여성 유산균은 자로우 포뮬러스의 여성 질 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여성 유산균 제품의 성분을 살펴보겠습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여성 유산균 제품 사진
자로우 펨 도피러스 50억 여성 유산균 성분 원료명
자로우 펨 도피러스 10억 여성 유산균 성분 원료명
출처: 올댓몰

 

성분은 매우 간단합니다. Lacticaseibacillus rhamnosus GR-1, Limosilactobacillus reuteri RC-14 2종의 여성 질 유산균이 식물성 캡슐에 둘러쌓여져 있습니다. GR-1RC-14 균주의 조합 바로 유렉스 (UREX)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유렉스 유산균의 이름과 자로우 펨 도피러스 유산균의 이름이 조금 다른 것을 눈치채셨을 겁니다. 속명이 Lactobacillus에서 LacticaseibacillusLimosilactobacillus로 다른 것은 최근 Lactobacillus 유산균이 좀 더 세분화 되어 분류가 되었고 새로운 이름들이 만들어졌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아직은 대부분 그냥 Lactobacillus로 통일해서 표기하는 제품이 많습니다.

GR-1, RC-14 유렉스 UREX 균주를 확인하세요.

자로우 펨 도피러스 유산균은 50억 CFU, 10억 CFU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국내에 시판 중인 유렉스 (UREX) 제품들은 모두 일일섭취량 1 캡슐 당 10억 CFU의 제품입니다. 1 CFU는 살아있는 생균 1마리를 나타내는 단위입니다. 하지만 자로우 펨 도피러스 여성 유산균 제품은 50억 CFU의 고함량 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10억 CFU의 함량으로도 여성 질 건강에 대한 효능이 확인된 유렉스입니다. 하지만 개인마다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나타나는 효능에 따라 50억 CFU와 10억 CFU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섭취 방법, 보관 및 가격

섭취 방법 및 보관

1일 1회 1 캡슐을 식사나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됩니다. 혹시 항생제를 복용하고 계신 분들은 항생제 복용 후 최소 1~2시간 후에 드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살아있는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관이 중요한데요. 50억 CFU 제품은 냉장에 보관하여 주시고 10억 CFU 제품은 상온 보관이 가능합니다.

 

가격

자로우 펨 도피러스 여성 유산균은 국내에 시판된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해외직구를 통해서만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격은 한달치한 달치 기준 약 10,000~14,000원에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국내 시판 중인 유렉스 유산균이 들어있는 제품들이 한 달치 기준 약 32,000~39,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 것에 비교하면 매우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저렴한 여성 질 유산균 유렉스 UREX 자로우 펨 도피러스 알려드렸습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6.18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셀트리온 여성유산균 성분 분석 리뷰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셀트리온 여성유산균 성분 분석 리뷰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여성 유산균 성분 분석 리뷰해 보려고 해요.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여성 유산균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는데요. 셀트리온 이너랩 브랜드에서 론칭한 여성 유산균 와이바

peach-pudding.tistory.com

2021.05.31 - [마이크로바이옴] - 피부 유산균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으로 건강한 피부 만들기

 

피부 유산균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으로 건강한 피부 만들기

피부 유산균 마이크로바이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유산균 마이크로바이옴 조금은 생소하실 수도 있으실 텐데요. 장내세균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은 많이들 들어보셨죠? 마이크로바이옴 유

peach-pudding.tistory.com

2021.08.18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갱년기 유산균 YT1 비교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갱년기 유산균 YT1 비교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갱년기 유산균 YT1 제품 성분 비교 분석해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갱년기 증상 완화 효능을 가지는 YT1 유산균 알려드렸습니다. YT1 유산균 효능과 함께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제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