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베이비 성분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100% 한국산 유산균을 내세우며 광고에서 많이 보이고 있는 듀오락 브랜드입니다. 여러 듀오락 유산균 제품들 중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듀오락 베이비 분석해보겠습니다. 듀오락 베이비에는 어떤 성분들이 들어 있는지 알아보고 듀오락 베이비 효능도 알려드릴게요. 듀오락 베이비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듀오락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은 쎌바이오텍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써 한국인의 분변과 김치에서 분리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100% 한국산 유산균으로 홍보를 하고 있죠.

 

유산균이 출처가 한국이든 일본이든 크게 중요하지는 않아요. 어디에서 발견된 유산균이든 내 몸에 맞고 효능만 잘 나타나면 됩니다. 하지만 한국인과 외국인간의 생물학적 차이는 있겠죠?

 

 

듀오락의 특허 유산균 균주들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을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되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00여 편의 논문과 30여 건의 인체시험이 이를 입증해 주죠.

 

듀오락 베이비 프로바이오틱스

듀오락 베이비 제품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분유, 이유식을 먹을 시기의 아기들을 위해 구성한 제품입니다. 4종의 스페셜 균주가 우리 아이의 장 건강을 지켜준다고 하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듀오락 베이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사진
듀오락 베이비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명
출처: 듀오락

 

듀오락 베이비의 대표 특허균주 4종이 들어 있습니다. Lactobacillus plantarum CBT-LP3, L. rhamnosus CBT-LR5 유산균 2종과 Bifidobacterium animalis ssp. lactis CBT-BL3, B. longum CBT-BG7 비피더스균 2종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한국 유아를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효능이 입증된 균주들이라고 하네요.

 

비피더스균은 소장보다 산소가 부족한 대장에서 더 잘 생존하고 활성을 가지기 때문에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의 비율이 중요합니다.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의 비율을 50대 50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살아있는 생균수 40억 CFU를 보장하고 있네요. 특허받은 듀얼 코팅 기술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여줍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일일섭취량은 1억~100억 CFU입니다.

한국 유아 대상 인체시험 특허 균주 4종 (유산균 2종, 비피더스균 2종)
보장균수 40억 CFU, 듀얼 코팅 기법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진 프리바이오틱스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어요. 최근 그 효능이 잘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을 포함하여 폴리덱스트로스가 들어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정착을 돕고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켜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비타민 A와 D가 부원료로 첨가되어 우리 아이가 자라는데 필요한 영양을 채워줍니다.

 

우유와 분유에 잘 녹는 타입으로 섞어 먹기 좋게끔 되어 있네요.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듀오락 베이비 성분 분석해봤습니다. 한국인 유아를 대상으로 효능이 검증된 특허균주 4종과 비타민 A, D가 우리 아이의 건강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었네요. 듀오락 베이비 구매를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7.19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파헤치기 3탄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파헤치기 3탄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살펴보려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유한양행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과 함께 패밀리, 더블유 제품 2종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22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락토핏 유산균 파헤치기 2탄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키즈 패스

 

락토핏 유산균 파헤치기 2탄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키즈 패스

락토핏 유산균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 많이들 먹고 계시죠? 락토핏 종근당건강에서 론칭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입니다. 락토핏 유산균 제품은 정말 다양한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