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센트룸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센트룸 종합영양제 많이들 먹고 계실 텐데요. 센트룸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센트룸에서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성분 분석 외에 효능 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성분 분석 리뷰 포스팅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성분
  •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효능 및 섭취 방법
  •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가격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성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센트룸의 첫 번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입니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정말 뜨겁습니다. 이름을 들으면 모두가 알만한 대형 기업들까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를 론칭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센트룸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대만 GRAPE KING BIO사에서 OEM 생산한 제품이네요. 수입원은 글락소 스미스클라인 컨슈머헬스케어 코리아입니다. 센트룸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과연 어떤 성분으로 채워져 있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제품 사진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성분 원료명
출처: 센트룸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의 주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1 캡슐당 7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50억 CFU가 함유되어 있네요. Lactobacillus plantarum, Bifidobacterium animalis ssp. lactis, L. rhamnosus, L. acidophilus, L. paracasei, L. casei, L. fermentum 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은 대표적인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말토덱스트린도 함유되어 있어요. 그리고 프로테아제 브로멜라인이 부원료로 들어 있습니다.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효능 및 섭취 방법

효능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7종이 우리의 장 건강을 책임져 줍니다. 3중 코팅 기술로 섭취 후 장내 생존율을 증가시켰다고 하네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상태로 장내에 도달하여야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위장 내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최근 여러 연구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된 특허균주들이 많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특허균주들은 종명 뒤에 각자 고유의 균주명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의 유산균 균주들은 고유 균주명이 없고 특허에 대한 정보도 없는 게 아쉽습니다.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진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함께 섭취 시 유산균의 장내 흡착과 생장을 돕습니다. 그리고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켜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합쳐서 신바이오틱스 (Synbiotics)라고 부릅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제품에서도 신바이오틱스라고 홍보를 하고 있죠.

 

브로멜라인은 주로 파인애플 줄기에서 발견되는 단백질 분해 효소입니다. 단백질의 소화를 돕고 항염증 효과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섭취 방법

1일 1회 2 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1일 섭취량 100억 CFU를 책임져 주고 입니다. CFU는 살아있는 유산균의 수를 나타내는 단위로 1 CFU는 유산균 1마리를 나타냅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일일 섭취량은 1억~100억 CFU입니다.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가격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가격은 1개월치 60 캡슐의 가격이 2만 원 중반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구매를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

2021.07.16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유산균 전성시대라 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 제품들과 광고를 보시면 생소한 유산균 관련 용어들이

peach-pudding.tistory.com

2021.05.26 - [프로바이오틱스] - 복잡한 프로바이오틱스 계통 이름 균주명 학명 파헤치기

 

복잡한 프로바이오틱스 계통 이름 균주명 학명 파헤치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이름은 왜 이렇게 어렵고 복잡한걸까요? 다 비슷비슷해 보이고 이름은 또 왜 이렇게 긴지 그냥 모른척 해야 하는 걸까요? 어렵고 복잡한 프로바이오틱스 이름 균주명 알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