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리뉴얼 분석해보겠습니다. 최근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새롭게 리뉴얼하여 출시되었는데요. 유산균 전용 용기를 사용하였다고 하니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외에 유산균 전용 용기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뉴얼된 새로운 모습의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리뉴얼 분석 (CSP 용기) 포스팅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리뉴얼
  •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및 효능
  •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섭취 방법 및 가격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리뉴얼

리뉴얼 제품으로 출시된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살아있는 상태로 장 속에 도달해야 제대로 된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외부의 온도와 자외선뿐만 아니라 습기로부터 유산균 균주를 지켜줄 수 있는 CSP 유산균 전용 용기로 변경하였습니다.

 

CSP 패키지

CSP 패키지는 Aptar CSP Technologies 사에서 개발한 유산균 전용 용기입니다. 외부 습기에 취약한 유산균을 보호하기 위해 특화된 용기입니다. 유산균의 안정성을 유지하여 유통기한을 늘릴 수 있으며 살아있는 생균수를 보장하기 위해 투입되는 균수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유산균 제조사 입장에서도 이득이 많은 용기입니다.

 

CSP 유산균 전용 용기
CSP 유산균 전용 용기 효과
출처: Aptar CSP Technologies 

 

3중의 활성 폴리머로 이루어진 커버가 외부의 습기를 차단해 줍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CSP 전용 용기를 사용하였을 때 살아있는 유산균의 수가 다른 일반 용기에 비해 가장 높게 유지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및 효능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사진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원료명
출처: SSG.COM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의 주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균주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부원료를 빼고 오직 프로바이오틱스에만 집중한 제품이네요. 덴마크 유산균 전문 기업 크리스찬 한센 사의 프리미엄 특허균주 4종을 사용하였습니다. Lactobacillus rhamnosus GG, L. acidophilus LA-5, L. paracasei 431, Bifidobacterium lactis BB-12 입니다. 일일 섭취량 1 캡슐당 50억 CFU를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Lactobacillus rhamnosus GG (LGG)

LGG 유산균은 세계에서 가장 연구가 많이 된 유산균 균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200여 편의 연구 결과가 국제 학술지에 게재되었고 250여 인체적용시험에서 그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된 균주입니다. LGG 유산균의 특성과 효능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2021.06.16 - [프로바이오틱스] - RGG 유산균 vs LGG 유산균

 

RGG 유산균 vs LGG 유산균

RGG 유산균 알려 드리겠습니다. 최근 "과민성 대장 증후군, 장내 환경 중요...도움되는 RGG유산균이란" 제목으로 기사를 접하게 되었어요. 메디컬투데이 기사네요. 기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peach-pudding.tistory.com

 

Lactobacillus acidophilus LA-5 (LA-5)

LA-5 유산균은 국제 학술지에 게재된 150여 편의 연구결과와 60여 인체적용시험을 거친 특허 균주입니다. 주로 BB-12 균주와 함께 섭취하여 효능을 나타낸 연구 결과들이 있습니다. 배변활동 원활,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 유지, 치료 중 발생하는 설사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Lactobacillus paracasei 431 (L. CASEI 431)

L. CASEI 431 유산균은 90여 편의 국제 학술지 게재, 20여 인체적용시험으로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된 균주입니다. 장내에서 안정성이 높아서 생존이 용이한 균주이며 장 기능 향상뿐만 아니라 면역 및 호흡기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Bifidobacterium lactis BB-12 (BB-12)

BB-12 균주는 비피더스균으로써 산소가 부족한 환경의 대장에서 주로 서식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비피더스균 중에는 세계에서 가장 연구가 많이 된 균주이며 400여 편의 국제 학술지에 연구 결과가 게재되었으며 200여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위산과 담즙산에 강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들의 장 건강, 호흡기 건강, 면역 및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고 어른을 대상으로 한 연구 결과에서도 배변활동 원활, 구강 건강, 면역 기능, 정상적인 콜레스테롤 지수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방법 및 가격

섭취 방법

1일 1회 1 캡슐을 식사 중 또는 식사 직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1 캡슐당 50억 CFU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일일섭취량은 1억~100억 CFU 입니다.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유산균의 장내 흡착과 생장을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있지는 않기 때문에 따로 프리바이오틱스 제품과 같이 드시게 되면 신바이오틱스 (Synbiotics) 조합으로 좀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제가 추천하는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한 포스팅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프리바이오틱스 제품과 함께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2021.05.30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프리바이오틱스 고르는 팁 비교 추천

 

프리바이오틱스 고르는 팁 비교 추천

프리바이오틱스 고르는 팁 알려드릴게요.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쉽지 않죠? 프리바이오틱스 고르는 팁 외에 제가 먹는 프리바이오틱스 제품도 추천해 드릴게요. 이

peach-pudding.tistory.com

 

가격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의 가격은 한달 치 기준 21,000~2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뉴얼로 찾아온 솔가 멀티 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살펴봤습니다.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의 대표적인 특허 유산균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었네요. 프로바이오틱스 잘 챙겨 드시고 모두가 건강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6.24 - [프로바이오틱스] - 나에게 이득이 되는 유산균 섭취 방법은? 복합 유산균의 실체 프리미엄 유산균 들여다보기

 

나에게 이득이 되는 유산균 섭취 방법은? 복합 유산균의 실체 프리미엄 유산균 들여다보기

장 건강을 위해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많이들 챙겨 드시는데요.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어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뿐만 아니라 면역 기

peach-pudding.tistory.com

2021.07.16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유산균 전성시대라 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 제품들과 광고를 보시면 생소한 유산균 관련 용어들이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