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유한양행 우리에게 신뢰를 주는 몇 안 되는 국내 제약회사인데요. 유한양행에서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와이즈바이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제품 알려드렸어요. 이어서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제품도 알려드릴 거예요.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Y's BIOME) 제품은 패밀리, 더블유, 키즈, 골드플러스 4종으로 구성되어 출시되었어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에 걸맞게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외에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과 여러 부원료까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제품 성분 리뷰해보겠습니다. 앞서 패밀리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2021.07.17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성분 분석 리뷰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성분 분석 리뷰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유한양행 오랫동안 우리 건강을 지켜준 대표적인 국내 제약 회사인데요. 와이즈바이옴 유한양행에서 새롭게 론칭한 프

peach-pudding.tistory.com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제품은 여성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데요. 여성을 위한 어떤 성분들이 구성되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제품 사진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원료명
출처: 유한양행

 

주원료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살펴보면 Bifidobacterium animalis ssp. lactis, Lactobacillus plantarum, L. fermentum, Lactococcus lactis, L. salivarius, L. reuteri, L. rhamnosus, L. acidophilus 8종이 들어 있어요. 앞서 소개해드린 패밀리 제품이 17종인 것에 비해 조금 빈약합니다. 보장균수는 패밀리와 똑같이 50억 CFU 입니다.

8종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특허균주 5종 포함)
보장균수 50억 CFU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인 17종혼합유산균배양건조물이 들어 있습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2차 대사물질인데요 장내 세균의 균형을 조절하고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 대사 및 신경계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된장 낫또에서 주로 서식하는 고초균 (Bacillus subtilis)포자균 (B. coagulans)과 김치에서 볼 수 있는 Weissella cibaria 유산균 발효 균주 3종이 들어 있습니다.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을 가지고 있죠.

 

피부건강을 위한 저분자피쉬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저분자 콜라겐 성분이 여성분들의 피부를 책임져 주나 봅니다.

저분자피쉬콜라겐 함유

락추로스 성분이 들어 있어요. 락추로스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갈락토올리고당 프리바이오틱스가 같이 들어 있네요.

 

귀리 식이섬유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더블유 제품은 저분자콜라겐으로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락추로스 성분으로 장내 세균 균형 개선에 중점을 둔 제품이 아니었나 합니다. 식이섬유가 부원료로 들어가서 여성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7.16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알려드릴게요.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유산균 전성시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요즘 유산균 제품들을 살펴보시면 생소한 용어들이 많이 등장합니

peach-pudding.tistory.com

2021.05.31 - [마이크로바이옴] - 피부 유산균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으로 건강한 피부 만들기

 

피부 유산균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으로 건강한 피부 만들기

피부 유산균 마이크로바이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피부 유산균 마이크로바이옴 조금은 생소하실 수도 있으실 텐데요. 장내세균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은 많이들 들어보셨죠? 마이크로바이옴 유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15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 유산균으로 피부 관리까지?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 유산균으로 피부 관리까지?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 성분 분석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지쳐가는 피부를 위한 재생크림으로 각종 SNS와 홈쇼핑에서까지 리뷰들이 많이 등장하고 추천하는 제품이더라고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