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사진
출처: 웰리카

 

웰리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리뷰해보려고 해요.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제품이에요. 웰리카 유산균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알려드릴 테니 프로바이오틱스 구매를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웰리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웰리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17종의 유산균이 들어있는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이에요. 

 

식약처 고시되어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종류는 전체 19종입니다. 아래 링크를 보시면 관련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웰리카 유산균에는 무려 19종 중에 17종이 들어있어요. 엄청나죠? 한 종류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먹는 것보다 여러 종류를 섞어서 먹었을 때 더 프로바이오틱스 효과가 좋다는 연구 결과가 있답니다.

 

2021.05.25 - [프로바이오틱스] -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알아보기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알아보기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가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글을 다 읽으시면 프로바

peach-pudding.tistory.com

 

웰리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17종 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고시형 17종 포함

 

Enterococcus 속 2 종만 빠졌습니다. 조금 전문적으로 알려드리면 Enterococcus 속의 균주는 항생제 내성이나 독성 유전자를 가지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없는 것을 확인 하고 사용을 해야 해요. 조금 사용하기 까다로운 친구들이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프로바이오틱스의 기능성 내용입니다. 장내세균의 균형을 유지해서 우리 몸의 건강을 지켜주죠. 장내세균뿐만 아니라 피부, 기관지, 비뇨생식기까지 미생물들이 모여서 살아요. 마이크로바이옴입니다.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021.05.27 - [마이크로바이옴] - 마이크로바이옴 알아보기

 

마이크로바이옴 알아보기

마이크로바이옴 (Microbiome)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이크로바이옴 많이들 들어보셨죠? 그런데 뭔가 어려운 용어입니다. 마이크로바이옴! 뭔가 건강에 관련된 거 같은데 무슨 뜻인지 잘 모르시는 분

peach-pudding.tistory.com

보장균수 50억 CFU

 

프로바이오틱스의 일일섭취량은 1억~100억 CFU입니다. CFU는 세균 1마리를 세는 단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웰리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1포당 50억 CFU가 들어있네요. 살아있는 생균의 수를 50억으로 보장해주네요. 충분한 양입니다.

 

웰리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명
출처: 웰리카

 

웰리카 유산균 17종 외에 비타민D, 아연이 들어가네요.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 올리고당도 있네요.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장내세균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17종의 포스트바이오틱스도 마찬가지 효능이 있어요. 아마도 17종 프로바이오틱스의 배양액 건조분말일 듯 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으실 거예요.

 

치커리뿌리추출물 또한 들어 있네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배변활동 원활의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알로에베라겔은 피부건강, 장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장내 균형을 유지하고 건강을 지켜준다고 알려진 원료들이 많이도 모여 있네요. 뭔가 꽉찬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교향악단이라는 별명을 붙여주고 싶네요.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웰리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소개해 드렸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꾸준히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2021.05.26 - [프로바이오틱스] - 프리바이오틱스 vs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vs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알려드릴게요.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헷갈려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제 글을 통해서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구분하고 이해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프리

peach-pudding.tistory.com

2021.05.27 - [프로바이오틱스] - 포스트바이오틱스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알아보기

 

포스트바이오틱스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알아보기

포스트바이오틱스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알아보려고 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파라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또한 알려드릴게요. 요즘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파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