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소화가 잘 안돼서 평소에 속이 불편하신 분들이 고민해 볼만한 제품이에요. 큐브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 성분 외에 효능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큐브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

큐브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에서 평소 소화가 잘 되지 않아서 속이 불편하시거나 잦은 야식, 폭식, 회식으로 몸이 무거우신 분들을 위해 만든 제품입니다.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 제품 사진
출처: 큐브미

 

소화를 돕는 여러가지 효소 성분과 유산균 유래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까지 들어있어 우리의 장 건강을 지켜줄 제품인 것 같아요.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 어떤 성분들이 우리 건강을 지켜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 원료명
출처: 큐브미

 

Lactobacillus plantarum APsulloc 331261 (GTB1) 유산균과 Bacillus amyloliquefaciens 균주로 곡물을 발효한 제품이네요. 다양한 무기질을 섭취할 수도 있을뿐더러 1포 3g당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가 각각 20만 unit, 3천 unit 이상이 들어 있어서 우리들의 소화를 도와줍니다.

 

아밀라아제는 탄수화물을 프로테아제는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에요. 1 unit는 1분 동안 1 umole의 물질을 변화시키는 효소의 능력을 나타내는 단위입니다.

 

추가로 멀티 효소 성분 6종까지 넣어 줬네요. 프로테아제, 아밀라아제, 다당류를 분해하는 글로쿠아밀라아제, 설탕을 분해하는 인베르타아제, 지방을 분해해 주는 리파아제, 젖당을 분해하는 락타아제 입니다.

 

효소 부족으로 소화가 잘 되지 않으면 영양분이 잘 흡수가 되지 않고 대사 기능이 떨어져 몸이 무겁게 됩니다. 그리고 제대로 소화되지 못한 음식들이 장내 세균의 불균형을 초래하고 부패하여 염증 등 여러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고 하네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Lactobacillus plantarum APsulloc 331261 녹차 유래 특허 유산균 1종과 L. rhamnosus, L. gasseri, Bifidobacterium breve, B. bifidum, Lactococcus lactis 5종의 유산균 균주가 100억 마리나 들어 있어요.

 

프락토올리고당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은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져 있죠. 유산균의 정착을 돕고 장내 미생물군의 균형을 유지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유산균 2차 대사산물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배양 성분으로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 대사 반응 조절, 신경 신호전달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 성분 알아봤습니다. 평소에 소화가 잘 되지 않아 속이 불편하시고 몸이 무거우신 분들을 위해 여러 가지 소화효소와 함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유산균 관련 프리, 포스트바이옥틱스 성분까지 첨가한 알찬 제품이었네요.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깨끗한 발효효소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7.16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알려드릴게요.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유산균 전성시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요즘 유산균 제품들을 살펴보시면 생소한 용어들이 많이 등장합니

peach-pudding.tistory.com

2021.07.04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과민성 피부를 위한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성분 분석 리뷰

 

과민성 피부를 위한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성분 분석 리뷰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포스트바이오틱스 생소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포스트바이오틱스 외에 포스트바이오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