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얌얌플러스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듀오락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요즘 TV 광고에서 많이 홍보를 하더라고요. 다양한 제품들 중에 듀오락 얌얌플러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듀오락 얌얌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외에 효능 또한 알려드릴게요. 듀오락 얌얌플러스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얌얌플러스는 어린이를 위해 구성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아연, 비타민D가 함유된 기능성 제품입니다.

100% 한국산 유산균

100% 한국산 유산균을 사용하고 있는 듀오락 얌얌플러스입니다. 사실 유산균이 한국산이든 미국산이든 중요하지는 않아요. 예를 들면 미국에서 발견된 Lactobacillus plantarum 균주나 한국에서 발견된 Lactobacillus plantarum이나 같은 종인 것은 변함이 없어요. 중요한 것은 어디에서 분리하든지 Lactobacillus plantarum 중에 얼마나 더 뛰어난 개별 균주를 찾아내느냐입니다.

 

듀오락 얌얌플러스 제품 사진
출처: 듀오락

 

유산균의 출처가 중요하지 않다고 말씀드렸어요. 하지만 듀오락 100% 한국산 유산균의 가장 큰 장점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효능이 검증된 균주를 보유하고 있다는 거예요.

 

듀오락 얌얌플러스 원료명
출처: 듀오락

 

듀오락 얌얌플러스는 특허받은 5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우리 아이의 장 건강을 지켜줍니다. Streptococcus thermophilus CBT-SR3, Lactobacillus plantarum CBT-LP3, Lactococcus lactis CBT-SL6 유산균 3종과 Bficobacterium longum CBT-BG7, B. breve CBT-BR3 비피더스균 2종이 들어있어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유산균은 주로 소장, 비피더스균은 대장에서 활동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비피더스균은 산소가 있는 환경에서 잘 살아남지 못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산소가 적은 대장에서 많이 발견되죠.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은 살아있는 상태로 장까지 도달해야 하는데 운송, 보관 중에도 유산균이 잘 살아야겠지만 섭취 후 위산과 담즙산의 장벽을 뚫고 장까지 잘 살아남아야 하겠죠? 특허받은 듀얼코팅으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보호해 줍니다. 

특허받은 듀얼코팅
보장균수 40억 CFU

하루 살아있는 보장균수는 40억 CFU입니다. 식약처 고시 프로바이오틱스 일일섭취량은 1억~100억 CFU입니다.

 

프락토올리고당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은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져 있죠. 유산균의 장내 정착을 돕고 장내 미생물군 균형을 유지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필요한 아연과 비타민D가 포함되어 있어요.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 및 이용에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자일리톨이 들어 있어서 씹어 먹으면 아이의 치아 건강에도 도움이 되겠네요.

 

듀오락 얌얌플러스 성분 살펴봤습니다. 한국인 대상으로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된 특허 균주가 포함된 듀오락 얌얌플러스입니다. 아이 건강을 위한 아연과 비타민D, 자일리톨의 부원료가 든든하네요. 우리 아이를 위해 듀오락 얌얌플러스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7.16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알려드릴게요.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유산균 전성시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요즘 유산균 제품들을 살펴보시면 생소한 용어들이 많이 등장합니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24 - [프로바이오틱스] - 나에게 이득이 되는 유산균 섭취 방법은? 복합 유산균의 실체 프리미엄 유산균 들여다보기

 

나에게 이득이 되는 유산균 섭취 방법은? 복합 유산균의 실체 프리미엄 유산균 들여다보기

장 건강을 위해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많이들 챙겨 드시는데요.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어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뿐만 아니라 면역 기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11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도 몸에 해로울 수 있다?

 

유산균도 몸에 해로울 수 있다?

유산균 많이들 드시고 계시죠?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혼동해서 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엄밀히 말씀드리면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의 한 종류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살펴보시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