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 성분 살펴보려고 합니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요거트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요.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 제품은 분말 형태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위 건강과 장 건강을 위한 한국야쿠르트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 알려드릴게요.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Helicobacter pylori 삽화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은 한국야쿠르트에서 출시한 위건강,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제조는 노바렉스에서 하고 있네요.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 제품 사진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 원료명
출처: GS SHOP

 

유산균 성분을 한번 살펴볼게요. Lactobacillus acidophilus 외에 특허받은 L. paracasei HP7, L. plantarum HY7715, Bifidobacterium animalis ssp. lactis HY8002 3종이 포함되어 우리의 장 건강을 책임 지네요. 특허 균주가 3종이나 포함된다니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에 대한 신뢰도가 훅 올라갑니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진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 있어요. 프락토올리고당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정착을 도와주고 유익균 증가 및 장내 세균 균형을 유지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감초 추출물 효능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의 시그니처 성분은 감초추출물입니다. 감초추출물 효능 알려드릴게요.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Helicobacter pylori)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하여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성인남녀 100명을 대상으로 60일간 감초추출물을 섭취하여 수행한 인체시험에서 H. pylori 음성판정율이 증가하였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요. 또한 기능성 소화불량이 있는 성인남녀 50명을 대상으로 30일간 수행한 인체시험에서 증상에 대한 개선 효과가 보고되었죠.

 

하루 보장균수는 10억 CFU 입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하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일일섭취량은 1억~100억 CFU입니다.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은 하루 1포 (5억 CFU)씩 2회 섭취를 권고하고 있어요.

 

 

알로에베라겔은 피부건강․장 건강․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한국야쿠르트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 성분 분석 리뷰해봤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특허 균주 3종과 감초추출물의 콜라보 제품이었어요. 장건강과 위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이에요.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윌 구매를 계획 중이시니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5.26 - [프로바이오틱스] - 프리바이오틱스 vs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vs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알려드릴게요.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헷갈려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제 글을 통해서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구분하고 이해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프리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20 - [프로바이오틱스]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과 제대로 보는 5가지 팁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과 제대로 보는 5가지 팁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많이들 드실 텐데요. 여러 가지 효능의 수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요.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력, 여성 질건강, 체지방 감소, 피부건강 유산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11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도 몸에 해로울 수 있다?

 

유산균도 몸에 해로울 수 있다?

유산균 많이들 드시고 계시죠?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혼동해서 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엄밀히 말씀드리면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의 한 종류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살펴보시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