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여성 유산균 성분 분석 리뷰해 보려고 해요.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여성 유산균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는데요. 셀트리온 이너랩 브랜드에서 론칭한 여성 유산균 와이바이오틱스 알아보겠습니다.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자신 혹은 가족분들의 질 건강을 위해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구매를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제품 사진
출처: 이너랩

 

이너랩 와이Y바이오틱스 더블케어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더블케어는 셀트리온의 이너랩 브랜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여성 유산균 제품이에요. 코스맥스엔비티에서 제조를 하고 셀트리온스킨큐어에서 판매 유통을 하네요.

 

여성 질 유산균은 질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여 건강한 질내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질염 증상도 개선시켜 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고 하니 질염으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여성 유산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021.06.01 - [프로바이오틱스] -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엘레나 UREX 알아보기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엘레나 UREX 알아보기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엘레나 유렉스 알려드릴게요. 주위에 여성 질 유산균에 대해 관심 있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외에 여성 질 유산균 엘

peach-pudding.tistory.com

질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여성 유산균으로 질 건강에 대한 효능이 표시되어 있네요. 프로바이오틱스의 장 건강에 대한 효능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블 케어죠. 이제 원료를 좀 살펴볼까요?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원료명
출처: 이너랩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가 주원료네요.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이탈리아 Giellepi SpA사에서 개발하고 공급하는 균주에요. Lactobacillus acidophilus GLA-14 (이명 : LA-14), Lactobacillus rhamnosus HN001 두 균주 조합과 락토페린이 첨가되어 있어요. 이 리스펙타 균주가 질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락토페린은 우유단백질인데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의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네요.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정착에도 이로운 역할을 합니다. 이외에 대나무수액추출분말, 크랜베리농축액분말, 진귤과피추출분말이 부원료로 들어가네요.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기능성 원료로 사용하여 출시된 제품들이 시중에 많은데요. 다른 리스펙타 제품들과 비교도 해 보겠습니다.

 

리스펙타 유산균 제품 비교표

크게 차이는 없네요. 다른 리스펙타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코스맥스엔비티에서 생산을 합니다. 리스펙타의 식약처 개별 인정 받은 균수가 모두 같기 때문에 생균수도 50억으로 똑같아요. 부원료 중에 대나무수액추출분말과 진귤과피추출분말이 들어가는 게 특징이라면 특징이겠네요.

여성 질 건강을 위해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구매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다른 리스펙타 제품들과 비교하시고 되도록 저렴한 제품 사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이너랩 와이바이오틱스 더블케어 소개해 드렸습니다.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리스펙타 여성유산균 드시고 모두들 건강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글

2021.05.27 - [마이크로바이옴] - 마이크로바이옴 알아보기

 

마이크로바이옴 알아보기

마이크로바이옴 (Microbiome)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이크로바이옴 많이들 들어보셨죠? 그런데 뭔가 어려운 용어입니다. 마이크로바이옴! 뭔가 건강에 관련된 거 같은데 무슨 뜻인지 잘 모르시는 분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02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UREX 고르기 팁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UREX 고르기 팁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UREX 지난번 포스팅 때 알려드렸습니다. 여성 질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UREX 두 종류가 있다고 알려드렸는데요. 이 두 종류 여성 질 유산균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