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에이치 샴푸 성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탈모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서 아모레퍼시픽에서 개발한 라보에이치 샴푸입니다. 라보에이치 샴푸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이 글이 탈모 때문에 라보에이치 샴푸 구매를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라보에이치 샴푸 제품 사진
출처: 라보에이치

라보에이치 샴푸

라보에이치 샴푸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출시된 탈모 샴푸입니다. 두피 타입에 따라서 "푸석한 중건성", "각질, 비듬 지성", "쉽게 자극받는 민감", "수분 부족 극지성" 두피용 4가지가 있네요. 보통은 중건성 제품을 사용하시더라고요.  


라보에이치 샴푸 원료명
출처: 라보에이치

라보에이치 샴푸만의 특별한 원료는 무엇일까요? 특허받은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입니다.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의 사균체와 배양액에는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물질들과 대사산물이 포함되어 있어요. 이를 파라프로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라고 합니다.

 

파라프로바이오틱스는 비활성의 죽어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또는 그 용해물입니다. 면역 조절, 아토피 개선, 알러지 개선, 항염증 효과, 장 균총의 균형 조절, 장 건강 개선 그리고 항암 효과도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기도 했었죠.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의 2차 대사산물이에요. 단백질, 아미노산 단쇄지방산, 비타민, 플라보노이드, 테르페노이드 등 다양한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장내 미생물군 균총 (Microbiota)의 균형을 조절하고, 면역, 대사 반응, 신경계 신호전달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줌

 

 

라보에이치 샴푸의 파라프로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두피 장벽을 강화하여 탈모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탈모 증상 완화의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페인과 포스트바이오틱스, 파라프로바이오틱스의 병용 효과가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20명을 대상으로 6주간의 인체적용시험에서 67.6% 탈모 증상이 완화되었다고 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샴푸 성분 분석 및 탈모 증상 완화 효능 알려드렸습니다. 탈모로 스트레스받고 계신 분들이 옆에 계신다면 라보에이치 샴푸 사용을 한번 권유해 보는 게 어떨까요?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5.27 - [프로바이오틱스] - 포스트바이오틱스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알아보기

 

포스트바이오틱스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알아보기

포스트바이오틱스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알아보려고 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파라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또한 알려드릴게요. 요즘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파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02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캡슐샴푸 성분 분석 리뷰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캡슐샴푸 성분 분석 리뷰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캡슐샴푸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캡슐샴푸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탈모 때문에 스트레스로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