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면역 유산균 락토바이옴 노즈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락토바이옴 노즈는 환절기 코가 민감하신 분들을 위해서 종근당건강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제품입니다. 코 면역 유산균 락토바이옴 노즈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와 함께 코 면역 효능 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락토바이옴 노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코 면역 유산균 락토바이옴 노즈 제품 사진
출처: 나우케어

 

코 면역 유산균 락토바이옴 노즈 성분 분석 리뷰 포스팅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락토바이옴 노즈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2. 락토바이옴 노즈 효능

3. 락토바이옴 노즈 가격

 

1. 락토바이옴 노즈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락토바이옴 노즈는 장 건강과 코 면역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유산균 전문 제조 업체인 메디오젠에서 생산을 하고 종근당건강에서 유통, 판매를 담당합니다.

 

코 면역 유산균 락토바이옴 노즈 원료명

 

락토바이옴 노즈 프로바이오틱스의 주원료는 Lactobacillus plantarum IM76과 Bifidobacterium longum IM55 복합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자일로올리고당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으로 L. plantarum IM76 배양건조물이 들어 있어요.

 

2. 락토바이옴 노즈 효능

락토바이옴 노즈의 IM76과 IM55 복합 균주는 2019년 식약처에서 코 면역 건강 개선의 효능에 대해 개별 인정을 획득하였습니다. 알러지 비염 증상이 있는 성인 남녀 8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IM75과 IM55 복합물을 섭취한 그룹에서 비염 증상 수치가 유의적으로 감소하였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면역과민반응을 유도한 동물실험에서도 과민면역 관련 인자들의 감소를 확인하였습니다.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코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락토바이옴 노즈의 코 면역 건강 효능을 보시기 위한 일일섭취량은 100억 CFU 입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일일섭취량이 1억~100억 CFU인 것을 감안했을 때 최대치를 먹어야 효과를 볼 수 있군요. IM76과 IM55는 비염 증상을 완화하는 효능을 가지면서 프로바이오틱스 본연의 장 건강 개선 효과도 가지고 있어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락토바이옴 노즈의 4가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은 IM76과 IM55 프로바이오틱스 복합균주의 장내 흡착과 증식을 돕고 유익균을 증가시켜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L. plantarum IM76 배양건조물의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2차 대사산물을 말하는데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을 조절하고 장내 상피세포의 장벽 기능을 향상시켜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리고 면역, 대사 반응의 조절 및 신경계의 신호전달에도 관여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 락토바이옴 노즈 가격

1개월치 30캡슐 가격이 약 7~8만원 대로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프리미엄 유산균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비염이 너무 심하신 분들은 환절기에만 2~3개월 챙겨 드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알러지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한 락토바이옴 노즈 구매를 생각 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

2021.07.16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알려드릴게요.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유산균 전성시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요즘 유산균 제품들을 살펴보시면 생소한 용어들이 많이 등장합니

peach-pudding.tistory.com

2021.07.04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과민성 피부를 위한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성분 분석 리뷰

 

과민성 피부를 위한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성분 분석 리뷰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포스트바이오틱스 생소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포스트바이오틱스 외에 포스트바이오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