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유산균 종류가 너무 많아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입니다.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시거나 섭취하실 때 도움이 될만한 팁까지 소개해 드리니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성분 분석 리뷰) 포스팅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성분
  •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효능
  •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가격 및 구매 팁
  •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섭취 방법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성분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제품은 장 건강을 위한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멀티바이오틱스 이름 참 그럴싸하죠? 여러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와 비슷한 효능을 보인다고 알려진 고초균, 포자균 등이 다양하게 함유된 형태를 말합니다. 단일 균주보다 프로바이오틱스 여러 종을 같이 섭취할 때 더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이 잘 나타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제품
출처: 프로스랩

 

주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산균 5종비피더스균 4종 전체 9종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Lactobacillus acidophilus, L. paracasei, L. plantarum, L. rhamnosus, Lactococcus lactis 유산균 5종과  Bifidobacterium bifidum, B. breve, B. longum, B. animalis ssp. lactis 비피더스균 4종입니다. 비피더스균은 산소가 부족한 환경의 대장에서 주로 서식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로 인정받은 균주는 아니지만 비슷한 효능의 Bacillus subtilis (고초균), Bacillus coaulans (포자균), Saccharomyces cerevisiae (효모)가 들어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로 인정받은 균주는 전체 19종이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을 살펴보시면 모두 이 19종에 해당되는 균종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19종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2021.05.25 - [프로바이오틱스] - 식약처 19종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알아보기

 

식약처 19종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알아보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너무나도 친숙한 단어지만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글을 모두 읽으시면 프

peach-pudding.tistory.com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프락토올리고당 (FOS), 갈락토올리고당 (GOS)이 들어있습니다.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인 유산균 사균체가 첨가되어 있고 부원료로 치커리뿌리추출물과 알로에베라겔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효능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이 잘 조합된 9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들이 우리의 장 건강을 책임져 줍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생균수 100억을 보장해 줍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 있는 상태로 장내에 도달해야 하기 때문에 섭취 전 생균수가 중요합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일일섭취량은 1억~100억 마리입니다. 일일섭취량을 최대치로 드실 수가 있으세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고초균, 포자균, 효모는 된장이나 낫또에 많이 들어 있는 균주들입니다. 일반 식품 원료이지만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은 유산균의 장내 흡착과 생장을 돕고 장내 미생물군 균형을 유지하여 장 건강을 지켜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파라프로바이오틱스는 비활성의 프로바이오틱스 사균체를 말합니다. 면역 조절, 아토피 및 알러지 개선, 항염증 효과, 장 건강 개선 및 항암 효과까지 정말 다양한 효능에 대한 연구 결과들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치커리뿌리추출물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배변활동 원활의 기능이 있습니다. 알로에베라겔은 피부건강, 장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가격 및 구매 팁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이벤트 가격
출처: 프로스랩

 

프로스랩 홈페이지에서 가격은 꾸준하게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4개월치를 한 번에 구매하게 되면 1개월 분량에 5만 원 정도로 편성이 되어 있네요.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섭취 방법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1일 1회 1포 (100억 CFU)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저는 반으로 나누어 먹어도 효과가 잘 나타나서 50억/반포씩 꾸준히 먹고 있어요. 50억 도 프로바이오틱스 효과가 나타나기엔 충분히 많은 양입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프로스랩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제품 소개해 드렸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꾸준히 드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7.16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유산균 전성시대라 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 제품들과 광고를 보시면 생소한 유산균 관련 용어들이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01 - [프로바이오틱스] -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유렉스 UREX 알아보기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유렉스 UREX 알아보기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유렉스 UREX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여성 질 유산균에 대해 관심 있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와 유렉스 UREX 외에 여성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