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유산균 YT1 제품 성분 비교 분석해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갱년기 증상 완화 효능을 가지는 YT1 유산균 알려드렸습니다. YT1 유산균 효능과 함께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성분 리뷰도 해 드렸는데요. 또 다른 갱년기 유산균 YT1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성분 분석과 함께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비교도 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기 전에 갱년기 유산균 YT1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의 글을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2021.06.06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갱년기 유산균 YT1 알아보기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분석

 

갱년기 유산균 YT1 알아보기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분석

갱년기 유산균 YT1 알려드리겠습니다. 피해 갈 수 있으면 좋겠지만 여성분들에게 갱년기는 한 번씩은 거쳐갈 수밖에 없는 자연적인 증상입니다. 여성호르몬의 급격한 감소와 함께 찾아오는 갱년

peach-pudding.tistory.com

 

갱년기 유산균 YT1 비교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포스팅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갱년기 유산균 YT1
  •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성분 분석
  •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vs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 갱년기 유산균 YT1 섭취 방법

 

갱년기 유산균 YT1

갱년기 유산균 YT1의 본래 이름은 Lactobacillus acidophilus YT1 입니다.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효능뿐만 아니라 여성의 갱년기 증상을 완화해 주는 고유 효능도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입니다. 동물을 대상으로 한 실험과 인체적용시험에서 갱년기 증상에 대한 효능과 안전성을 검증받아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균주입니다.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성분 분석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은 갱년기 유산균 YT1이 주원료로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YT1 프리미엄 유산균 균주가 갱년기 증상으로 힘들어 하시는 여성분들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의약품 제조 기업 서흥에서 생산을 하고 유통 판매는 휴럼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에는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제품 사진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성분 원료명
출처: 휴럼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의 주원료인 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이 1 캡슐당 1억 CFU 들어 있습니다. CFU는 살아있는 유산균을 나타내는 단위로 1 CFU는 1마리의 생균을 나타냅니다. YT1 유산균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장내 흡착과 생장을 돕고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유지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부원료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밀식이섬유, 아라비아검(아카시아검)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목화씨유분말, 과일채소혼합분말, 석류추출물분말, 파크랜 크랜베리추출분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vs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갱년기 유산균 YT1을 주원료로 사용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2종에 대해서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과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입니다.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비교 분석표

 

가장 중요한 YT1 프리미엄 유산균의 함량은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와 황후의 유산균 모두 같습니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에 비해 황후의 유산균이 부원료에서 좀 더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은 프로모션에 따라 1개월치 기준 6~9만원대 가격대로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와 비슷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면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추천 드립니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지 못해 가격 차이가 조금 난다면 YT1 주원료가 차이가 없고 저렴한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를 선택할 것 같네요.

 

갱년기 유산균 YT1 섭취 방법

갱년기 유산균 YT1의 일일섭취량은 1억 CFU 입니다. 1일 1회 1 캡슐 (1억 CFU)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갱년기 유산균 YT1 제품 2종 비교 분석해봤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드시고 건강 잘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6.01 - [프로바이오틱스] -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유렉스 UREX 알아보기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유렉스 UREX 알아보기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유렉스 UREX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여성 질 유산균에 대해 관심 있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와 유렉스 UREX 외에 여성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05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BNR17 유산균 성분 분석 다이어트 유산균 효능

 

BNR17 유산균 성분 분석 다이어트 유산균 효능

BNR17 유산균 비에날씬 성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들 건강을 지켜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을 찾아보던 중 발견한 BNR17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입니다. BNR17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

peach-pudding.tistory.com

2021.07.04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과민성 피부를 위한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성분 분석 리뷰

 

과민성 피부를 위한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성분 분석 리뷰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 포스트바이오틱스 생소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포스트바이오틱스 외에 포스트바이오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