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관절 유산균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종근당 건강의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 제품이에요. 요즘엔 집에서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 어렵지 않게 보실 수 있는데요. 반려동물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관절 유산균 성분 외에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관절 유산균 효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관절 유산균 궁금하신 분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 성분 분석 리뷰 포스팅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라비벳 유산균

2.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 성분 분석

3.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 효능

4.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 섭취 시 주의사항

5.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 가격

 

1. 라비벳 유산균

라비벳은 종근당바이오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과 동물용 의약품 전문 기업 이글벳의 수의사팀의 자문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반려동물용 유산균 전문 브랜드 입니다. 인생이란 뜻의 불어 라비 (Lavie)수의사 (Veterinarian)에서 유래한 의 합성어 입니다. 반려동물의 인생 수의사 라비벳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종근당바이오 프롤린 공법의 특허 유산균을 사용하여 섭취 후 장내 유산균의 생존율을 증가시켰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살아있는 상태로 장내에 정착해야 그 효능이 나타나기 때문에 장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미노산 중 하나인 프롤린이 첨가된 환경에서 유산균을 배양하면 장내 위산과 담즙산에 견딜 수 있는 능력이 강해진다고 하네요.

 

2.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 성분 분석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은 반려동물의 장과 관절의 건강을 모두 케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유산균 제품입니다.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우리의 댕댕이와 야옹이의 건강을 지켜주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라비벳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에 함유되어 있는 Lactobacillus fermentum SRK414 유산균은 뼈건강 특허균주입니다. 3종의 유산균 균주와 관절 건강을 위한 글루코사민, 뮤코다당단백, 비타민D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죠.

 

 

3.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 효능

L. fermentum SRK414 유산균 균주는 이차성 골다공증 동물 모델에서 SRK414를 섭취한 실험군에서 골밀도의 회복을 확인하여 특허를 출원하였네요. 그리고 L. fermentum SRK414 유산균은 비타민D와 같이 배합 시 흡수율을 2배 이상 증가시켜 준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비타민D의 흡수율이 떨어지는 노령견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공개특허 10-2020-0050002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뮤코다당단백이 관절 건강을 지켜줍니다.

 

Lactobacillus acidophilus, Enterococcus faecium, Lactobacillus plantarum 3종의 유산균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균형 유지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져 있죠. 유산균과 같이 섭취하게 되면 장내 정착과 생육을 돕고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4.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 섭취 시 주의사항

3개월 이상인 반려동물에게 급여하여 주시고 특정 질병이 있거나 수술 후 상태인 경우에는 수의사와 상담 후 섭취하셔야 합니다. 글루코사민은 당이 주성분이기 때문에 당뇨가 있는 반려동물은 급여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처음 섭취 시 일시적인 설사나 복부팽만 증상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증상이 생겼을 때는 섭취량을 반으로 줄이고 배변 증상이 정상으로 돌아온 후에 다시 정상 섭취량을 지켜서 급여하시면 됩니다.

 

일일 권장 급여량은 10kg 미만 1일 1포, 10kg 이상 1일 2포 입니다.

 

5.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 가격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유산균 가격은 라비벳 공식몰에서 한달치 23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관절 제품은 관절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유산균 제품이었습니다. 동시에 장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아닌가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

2021.07.13 - [프로바이오틱스] - 사람이 먹는 유산균 반려견이 먹어도 될까?

 

사람이 먹는 유산균 반려견이 먹어도 될까?

요즘 집에서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우리의 장 건강을 위해 먹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반려견에게도 줘도 될까 고민해보신 경험들 있으실 거예요. 사람의 장 속

peach-pudding.tistory.com

2021.07.14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펫바이옴 반려동물 구강유산균 성분 분석 리뷰

 

펫바이옴 반려동물 구강유산균 성분 분석 리뷰

펫바이옴 반려동물 구강유산균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반려견이나 반려묘 키우시는 분들 많으시죠? 반려동물의 입냄새는 보호자와의 밀접한 관계를 방해하는 불청객인데요. 반려동물 구취

peach-pudding.tistory.com

2021.08.10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피부 유산균 성분 분석 리뷰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피부 유산균 성분 분석 리뷰

라비벳 반려동물용 장 건강 & 피부 유산균 성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건강의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 제품입니다. 최근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 많으시죠? 반려동물 전용 유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