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골드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한국산 유산균으로 엄선한 듀오락 브랜드 제품입니다. 다양한 듀오락 유산균 제품들 중에 듀오락 골드 살펴볼 거예요.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외에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듀오락 골드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듀오락 한국산 유산균

쎌바이오텍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은 한국인의 분변과 김치에서 분리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균주를 사용합니다. 한국산 유산균이라고 광고를 하더라구요.

 

 

한국에서 분리된 유산균이라는 것이 크게 중요하지는 않아요. 미국산이라도 우리 몸에 효능만 좋으면 상관없겠죠? 하지만 듀오락 특허 유산균 균주들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그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되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  100여 편의 논문과 30여 건의 인체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듀오락 골드 제품은 중장년 성인들을 대상으로 구성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고 합니다. 6종의 특허 균주가 우리의 장 건강을 지켜준다고 하네요.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듀오락 골드 제품 사진
듀오락 골드 원료명
출처: 듀오락

 

듀오락 골드는 유산균 3종, 비피더스균 3종 전체 6종의 특허 균주가 주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actobacillus rhamnosus CBT-LR5, L acidophilus CBT-LA1, Streptococcus thermophilus CBT-ST3, Bifidobacterium longum CBT-BG7, B. animalis ssp. lactis CBT-BL3, B. bifidum CBT-BF3 입니다.

 

섭취 전 보장균수 100억 CFU, 특허받은 듀얼코팅 기술로 장내 생존율을 높였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상태로 장에 정착해야 효능을 볼 수 있는데 섭취 전에 이미 죽어버리면 안 되겠죠? 그리고 장에 도달하기까지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보호받아야 조금이라도 많은 수가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특허균주 6종 (유산균 3종, 비피더스균 3종)
보장균수 100억 CFU, 듀얼코팅 기술

듀오락 골드의 균주를 이용하여 4주간 과민성 대장증후군 환자 49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장건강 지수가 개선되었다는 연구 결과가 있네요. 

 

듀오락 골드 효과 임상시험 그래프
출처: J Gastroenterol Hepatol, 29 (2014) 52-59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있어서 신바이오틱스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져 있죠. 유산균의 정착을 돕고 유익균을 증가시켜 장내 미생물군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 A, B1, B2, B6, C, E 성분이 부원료로 들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듀오락 골드 성분 분석해봤습니다. 한국인 대상으로 효능이 확인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인상적인 제품이었어요.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7.16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알려드릴게요.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유산균 전성시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요즘 유산균 제품들을 살펴보시면 생소한 용어들이 많이 등장합니

peach-pudding.tistory.com

2021.07.31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성분 분석 리뷰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성분 분석 리뷰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성분 살펴보려고 합니다. 한국산 유산균으로 여러 매체를 통해 광고하고 있는 듀오락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다양한 듀오락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 중에 듀오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