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성분 살펴보려고 합니다. 한국산 유산균으로 여러 매체를 통해 광고하고 있는 듀오락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다양한 듀오락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 중에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분석해보겠습니다.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성분 분석 외에 포스트바이오틱스 또한 알려드릴 거예요.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듀오락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의 한국산 유산균은 한국인의 분변과 김치에서 분리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사용합니다. 한국산 유산균이라서 한국인에게 더 좋을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한국에 있는 진돗개나 미국에 있는 진돗개나 진돗개인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한국산이든 미국산이든 같은 종의 유산균들 중에서 효능이 뛰어난 균주를 선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듀오락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들의 장점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그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되었다는 것이에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효능은 사람마다 다양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한국인을 대상으로 시험을 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둘 수가 있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제품은 7종의 특허 균주와 유산균 유래의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이 우리들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제품 사진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원료명
출처: 듀오락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제품의 주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Lactobacillus acidophilus CBT-LA1, L. rhamnosus CBT-LR5, L. plantarum CBT-LP3 3종이 유산균과 Bifidobacterium bifidum CBT-BF3, B. longum CBT-BG7, B. breve CBT-BR3, B. lactis CBT-BL3 4종의 비피더스균으로 균형 잡힌 포뮬러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특허균주 7종 (유산균 3종, 비피더스균 4종)
보장균수 10억 CFU, 듀얼 코팅 기술

비피더스균은 주로 대장, 유산균은 소장에서 활동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비피더스균은 산소가 없는 환경에서 잘 살아남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산소가 부족한 대장에서 많이 발견되죠.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진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 프락토올리고당이 함께 들어 있어요.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장내 정착을 돕고 유익균을 증가시켜 장내 미생물군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필요하며,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 이용과 뼈의 형성, 유지에 필요합니다.

 

 

2종의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배설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2차 대사산물로써 장내 미생물군의 균형을 조절하고 장내 상피세포의 장벽 기능을 향상시켜 외부 병원체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또한 면역, 대사 반응 조절, 정상적인 신경계 신호전달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성분 분석해봤습니다. 7종의 특허균주와 프리,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으로 우리의 장 건강뿐만 아니라 아연, 비타민D의 기능성 원료로 우리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7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7.16 - [프로바이오틱스] -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총 정리 (프로/멀티/프리/신/포스트/파라프로)

유산균 바이오틱스 알려드릴게요.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유산균 전성시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요즘 유산균 제품들을 살펴보시면 생소한 용어들이 많이 등장합니

peach-pudding.tistory.com

 

2021.07.05 - [프로바이오틱스] - 여러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같이 먹기 팁 추천

 

여러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같이 먹기 팁 추천

요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많이들 드시고 계실 텐데요. 너무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무슨 제품을 어떻게 드셔야 하는지 혼란스러워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