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먹어봤어요. 매일유업에서 비요뜨와 비슷한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한 매일 바이오 토핑 요거트 입니다.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와 초코링&프로틴볼 두 종류가 있는데요. 이전 포스팅에서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리뷰를 올려드렸습니다. 오늘은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먹어봤습니다.

 

매일 바이오 초코링 프로틴볼 제품 사진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에는 바이오 요거트의 최고 강점인 LGG 유산균이 들어 있어요. 국내 유일 독점 공급이라고 강하게 표시해 뒀네요. 30년간 세계에서 가장 연구가 많이 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로 알려져 있어요. 단백질 7g이라고 또 진하게 표시를 해뒀네요. 너무 탄수화물만 드시지 마시고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로 단백질도 보충할 수 있겠죠?

 

 

유산균이 g당 5억 이상이나 들어 있네요. 믿고 먹는 바이오 요거트입니다. Streptococcus thermophilus, Lactobacillus acidophilus, Bifidobacterium 3종류 유산균과 LGG 유산균이 같이 들어 있어요. LGG 유산균 외 3종류의 유산균은 요거트 발효에 사용되어 바이오 요거트의 맛을 책임지는 아이들이겠죠? 이것저것 살펴봤으니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뚜꺼이 열린 매일 바이오 초코링 프로틴볼 제품 사진

뚜껑을 여는데 너무 실링이 단단하게 되어 있어서 힘들었네요. 혹시나 토핑이 푱~하고 날아가지 않을까 조심조심 천천히 열어줬습니다.

 

토핑이 보시시나요? 귀여운 초코링과 자그마한 초코 프로틴볼이 들어있어요. 전에 먹었던 첵스초코는 부피만 컸지 안에는 텅텅 비어 있어서 토핑이 너무 적은 느낌이었지만 초코링&프로틴볼은 매우 만족스러운 양이었어요.

 

토핑을 쏟아 부은 매일 바이오 초코링 프로틴볼 제품 사진

제법 많죠? 초코로 코팅이 되어 있어서 요거트랑 섞었을 때 눅눅해 지지도 않고 먹는 동안 식감이 계속 살아 있었어요. 초코 맛도 많이 난답니다.

 

순식간에 다 해치워 버렸네요. 프로틴볼도 초코로 코팅되어 있어서 단백질 파우더 맛을 가려줬어요. 물론 바이오 요거트 맛은 너무 향긋하고 좋았어요. 역시 믿고 먹는 매일 바이오 요거트입니다.

 

 

바삭한 초코링과 프로틴볼이 요거트와 너무도 잘 어울렸던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이었습니다. LGG 유산균으로 장건강도 챙기시고 단백질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로 맛있게 드시고 건강도 챙기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

2021.06.16 - [프로바이오틱스] - RGG 유산균 vs LGG 유산균

 

RGG 유산균 vs LGG 유산균

RGG 유산균 알려드릴게요. 최근 "과민성 대장 증후군, 장내 환경 중요...도움되는 RGG유산균이란" 제목으로 기사를 접하게 되었어요. 메디컬투데이 기사네요. 기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세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16 - [발효유 요거트] -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LGG 유산균 냠냠 후기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LGG 유산균 냠냠 후기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먹어봤어요. LGG 유산균이 들어 있는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입니다. 첵스초코 아침에 우유와 함께 자주 먹던 시리얼이에요. 첵스초코를 다 먹은 후 즐기는 초코우유는 제가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