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먹어봤어요. LGG 유산균이 들어 있는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입니다. 첵스초코 아침에 우유와 함께 자주 먹던 시리얼이에요. 첵스초코를 다 먹은 후 즐기는 초코우유는 제가 참 좋아하는 간식이랍니다. 첵스초코를 요거트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입니다.

매일유업 바이오 첵스 초코 제품 사진

 LGG 유산균 국내 유일 독점 공급

LGG 유산균이 들어 있어요. LGG 유산균은 Lactobacillus rhamnosus GG 가 본명이에요. 30년동안 세계에서 가장 연구가 많이 된 균주로 효능이 검증된 안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에요. LGG 유산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021.06.16 - [프로바이오틱스] - RGG 유산균 vs LGG 유산균

 

RGG 유산균 vs LGG 유산균

RGG 유산균 알려드릴게요. 최근 "과민성 대장 증후군, 장내 환경 중요...도움되는 RGG유산균이란" 제목으로 기사를 접하게 되었어요. 메디컬투데이 기사네요. 기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세

peach-pudding.tistory.com

 

LGG 유산균 이외에 Streptococcus thermophilus, Lactobacillus acidophilus, Bifidobacterium 이 들어 있네요. 이 유산균들은 요거트의 맛과 풍미를 만들어 주는 유산균일 거예요. 요거트를 만들 때 유산균 종류가 엄청 중요하거든요. 원료명을 살펴봤으니 이제 먹어봐야죠.

 

뚜껑 열린 매일유업 바이오 첵스 초코 제품 사진

바이오 요거트 옆에 첵스초코 시리얼이 들어있네요. 아쉽게도 몇 알 안되네요ㅜ 첵스초코를 와구와구 씹어 먹어줘야 하는데 말이죠. 너무나 아쉽습니다.

 

첵스초코가 부어진 매일유업 바이오 첵스 초코 제품 사진

용기가 반으로 접혀져서 첵스 시리얼이 요거트로 퐁당 빠질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대략 8~10알 정도 들어있는 것 같네요. 책스초코에서 우러나온 초코 요거트를 기대한 저에게는 너무 적어 보이는 양이었어요. 슬프네요ㅜ

 

첵스초코가 요거트랑 섞여진 매일유업 바이오 첵스 초코 제품 사진

 

슬픔을 뒤로 한채 슥슥 섞어서 먹어봤어요. 사진 찍느라 첵스초코가 요거트 속에서 불었나 봐요. 눅눅해져서 첵스 특유의 바삭함이 사라졌더라고요. 첵스 시리얼을 엄청 부어서 와구와구 씹어 먹어야 제맛인데 말이죠.

 

 

다음에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를 드시는 분들은 요거트랑 첵스초코 시리얼을 섞지 마시고 그냥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요거트 위에 첵스초코 시리얼이 있는 상태로 그냥 떠 드시면 조금이나마 시리얼 특유의 식감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첵스초코 양이 부족해서 조금은 아쉬웠던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였네요. 그래도 LGG 유산균이 들어 있으니 건강에는 도움이 되겠죠? 맛있는 요거트도 먹고 LGG 유산균으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리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2021.06.17 - [발효유 요거트] - 발효유 vs 농후발효유 요거트도 알고 먹자

 

발효유 vs 농후발효유 요거트도 알고 먹자

농후발효유 들어보셨나요? 조금 생소하게 들리실 텐데요. 발효유는 많이들 들어보셨죠? 우리가 평소에 즐겨먹는 요거트 종류를 발효유로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그렇다면 농후발효유는 뭐냐?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