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아이 유산균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셀티아이 (CELL TI)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셀로닉스의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입니다. 최근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이 알려지면서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셀티아이 유산균 궁금하신 분들은 제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여러 셀티아이 유산균 제품이 출시가 되어 있고 하나씩 살펴볼 예정입니다.

 

셀티아이 유산균 파헤치기 1탄 셀티아이 베이비 포스팅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셀티아이 유산균
  • 셀티아이 베이비 성분 효능
  • 셀티아이 베이비 섭취 방법 및 가격

 

셀티아이 유산균

셀티아이 (CELL TI) 유산균은 연령별 맞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기를 위한 베이비부터 연령별로 키즈, 키즈 스텝2, 주니어, 골드, 50 플러스, 맘이 있어요.

 

셀티아이 유산균 제품 구성
셀티아이 유산균 (출처: 셀로닉스 공식몰)

 

정말 다양한 셀티아이 유산균 제품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기 유산균 셀티아이 베이비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셀티아이 베이비 성분 효능

셀티아이 베이비는 아기 장 건강을 위해 첫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를 고려하고 계신 엄마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1포당 살아있는 생균수 50억 CFU를 보장해 주고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살아있는 상태로 장 속에 정착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먹기도 전에 이미 유산균이 모두 죽어 있으면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는 의미가 없겠죠? 식약처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 일일섭취량을 1억~100억 CFU로 고시하고 있어요. 살아있는 50억 CFU의 유산균이 우리 아기의 장 건강을 지켜 줍니다.

 

셀티아이 베이비 제품 사진
셀티아이 베이비 성분 원료명
출처: 셀로닉스 공식몰

 

셀티아이 베이비는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사용됩니다. 듀폰 사의 프리미엄 특허 유산균 3종인데요. Lactobacillus rhamnosus GG (LGG), L. acidophilus La-14, Bifidobacterium animalis ssp. lactis HN019 입니다.

 

LGG 유산균은 전 세계에서 가장 연구가 많이 된 유산균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200여 편의 국제 학술지에 게재된 연구 결과와 250여 인체적용시험이 프로바이오틱스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해 줍니다. LGG 유산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2021.06.16 - [프로바이오틱스] - RGG 유산균 vs LGG 유산균

 

RGG 유산균 vs LGG 유산균

RGG 유산균 알려 드리겠습니다. 최근 "과민성 대장 증후군, 장내 환경 중요...도움되는 RGG유산균이란" 제목으로 기사를 접하게 되었어요. 메디컬투데이 기사네요. 기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peach-pudding.tistory.com

 

La-14 유산균 균주는 50여 편의 연구 결과가 국제학술지에 게재되었으며 20여 인체적용시험에서 그 효능이 입증되었습니다. 장 건강뿐만 아니라 주로 HN001 균주와 같이 섭취하였을 때 여성 질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HN019는 위산과 담즙산에 강한 특성을 가지고 사람의 장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강한 생존력이 특징입니다. 배변 활동뿐만 아니라 면역 기능을 조절하고 노년층의 세포 면역 활동을 증가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100여 편의 국제 학술지 게재, 40여 인체적용시험이 이를 뒷받침합니다.

 

 

이눌린 프락토올리고당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져 있으며 유산균의 장내 흡착과 성장을 돕고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이눌린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셀티아이 베이비 섭취 방법 및 가격

섭취 방법

셀티아이 베이비는 1일 1회 1포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아기들은 유산균을 먹이기 힘들기 때문에 미지근한 분유나 이유식 등에 섞어서 먹으면 한결 수월하게 먹이실 수 있으실 거예요.

 

가격

셀티아이 베이비 제품은 셀로닉스 공식몰에서 한달 치 기준 40,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특허 균주를 사용했다고 하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네요.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셀티아이 베이비 살펴봤습니다. 우리 아기를 위한 맞춤 유산균 셀티아이 베이비 제품 구매를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8.04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듀오락 베이비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분석 리뷰

 

듀오락 베이비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분석 리뷰

듀오락 베이비 성분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100% 한국산 유산균을 내세우며 광고에서 많이 보이고 있는 듀오락 브랜드입니다. 여러 듀오락 유산균 제품들 중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듀오락 베이비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22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락토핏 유산균 파헤치기 2탄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키즈 패스

 

락토핏 유산균 파헤치기 2탄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키즈 패스

락토핏 유산균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 많이들 먹고 계시죠? 락토핏 종근당건강에서 론칭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입니다. 락토핏 유산균 제품은 정말 다양한

peach-pudding.tistory.com

2021.07.01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성분 분석 리뷰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성분 분석 리뷰

파스퇴르 위드맘 100일 제왕 성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파스퇴르 위드맘 100일 제왕은 신생아 유산균이 들어있는 유아식인데요. 파스퇴르 위드맘 100일 제왕 외에 전월령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