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맨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더포스트바이오맨 외에 더포스트바이오우먼 제품도 리뷰해 드릴게요. 더포스트바이오맨 더포스트바이오우먼 지엔팜에서 새롭게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남성용 유산균 더포스트바이오맨 여성용 유산균 더포스트바이오우먼 2 종으로 출시되었어요. 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맨 더포스트바이오우먼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더포스트바이오맨

더포스트바이오맨은 남성을 위해 구성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제조원은 코스맥스엔비티이고 지엔팜에서 판매 및 유통을 하고 있네요. 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맨 프로바이오틱스에는 어떤 유산균과 기능성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을까요? 남성을 위한 더포스트바이오맨 살펴보겠습니다.

 

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맨 제품 사진
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맨 원료명
출처: 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맨에는 식약처에서 고시한 19종의 모든 프로바이오틱스 균주가 들어 있어요. 최고의 다양성을 가지고 있네요. 1포당 보장균수 또한 100억 CFU 입니다. 1 CFU는 유산균 1마리를 나타내는 단위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19종
보장균수 100억 CFU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일일 섭취량은 1억~100억 CFU 입니다. 더포스트바이오맨 한 포면 일일 섭취량을 충분히 채울 수가 있어요. 다른 유산균은 안 먹어도 되겠죠? 식약처 고시 프로바이오틱스 19종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2021.05.25 - [프로바이오틱스] -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알아보기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알아보기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가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글을 다 읽으시면 프로바

peach-pudding.tistory.com

 

유산균 외에 다른 부원료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유산균 먹이로 잘 알려진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 있네요.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정착과 증식을 도와주고 유익균을 증가시켜 장내 미생물군 균총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더포스트바이오맨에는 유산균배양건조물이 함유되어 있어요. 유산균배양건조물에는 포스트바이오틱스와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포스트바이오틱스와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성분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분비하는 2차 대사산물입니다. 유산균을 배양한 배양액 내에는 유산균이 생장면서 분비한 여러 물질들이 들어 있어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우리 장내 미생물군 균총의 균형을 유지하고 장내 상피세포의 장벽 기능을 향상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면역 및 전신 대사 반응의 조절, 신경계 전신 신호전달에 이로운 효과를 준다고 알려져 있죠.

 

 

유산균배양건조물에는 죽어 있는 비활성의 유산균 사균체도 들어 있어요. 유산균을 구성하는 다양한 파라프로바이오틱스 물질들이 면역 조절, 아토피 개선, 알러지 개선, 항염 효과, 장 건강 개선, 항암 효과를 가진다는 여러 연구 결과들이 나오고 있어요. 지금도 파라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연구들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포스트, 파라프로바이오틱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2021.05.27 - [프로바이오틱스] - 포스트바이오틱스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알아보기

 

포스트바이오틱스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알아보기

포스트바이오틱스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알아보려고 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효능 파라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또한 알려드릴게요. 요즘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 파

peach-pudding.tistory.com

 

L-아르기닌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식물성 추출분말이 들어 있네요. 밀크씨슬추출물, 세븐베리농축분말, 흑마늘추출분말입니다. 밀크씨슬추출물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더포스트바이오우먼

더포스트바이오우먼은 여성의 편안한 장을 위해 고안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더포스트바이오맨과 마찬가지로 코스맥스엔비티사에서 제조를 하고 지엔팜에서 판매 및 유통을 하고 있어요. 더포스트바이오우먼의 성분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우먼 제품 사진
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우먼 원료명
출처: 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맨과 마찬가지로 식약처 고시 19종의 모든 균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장균수 또한 100억 CFU 입니다.

 

자일로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프락토올리고당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유산균 정착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 있죠. 유산균배양건조물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포스트바이오틱스 외에 파라프로바이오틱스 성분도 함께 들어 있어요.

 

 

더포스트바이오우먼 제품은 자일로올리고당이 700mg이 들어간 것 외에는 크게 특별한 건 없네요. 자일로올리고당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으로써 장내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식약처 인정까지 받았습니다.

 

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맨 더포스트바이오우먼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사실 왜 남성용 여성용을 나누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두 제품 중 온 가족이 필요에 따라 선택해 드시면 건강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여성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최근 여성 질건강, 갱년기 증상 완화 효능의 프리미엄 유산균 균주 제품이 출시되었죠. 그러고 보니 남성용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은 아직 못 본 것 같네요. 언젠간 개발되어 출시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합니다.

 

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맨 더포스트바이오우먼 성분들을 살펴봤습니다. 19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프리, 포스트, 파라프로바이오틱스까지 가득찬 느낌의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장 건강을 위해 지엔팜 더포스트바이오맨 더포스트바이오우먼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관련 글

2021.05.26 - [프로바이오틱스] - 프리바이오틱스 vs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vs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알려드릴게요.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헷갈려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제 글을 통해서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구분하고 이해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프리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01 - [프로바이오틱스] -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엘레나 UREX 알아보기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엘레나 UREX 알아보기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엘레나 유렉스 알려드릴게요. 주위에 여성 질 유산균에 대해 관심 있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여성 질 유산균 리스펙타 외에 여성 질 유산균 엘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06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갱년기 유산균 YT1 알아보기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분석

 

갱년기 유산균 YT1 알아보기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분석

갱년기 유산균 YT1 알려드리겠습니다. 갱년기 여성분들 이상 증상으로 많이들 힘들어하시는데요. 갱년기 유산균 YT1 제품 성분 외에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알려 드릴게요. 갱년기 유산균 YT1 궁금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