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날퀸 성분 분석해보겠습니다. 다이어트와 갱년기 증상으로 고민이신 여성 분들을 위한 비에날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 갱년기 건강뿐만 아니라 장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니 큰 기대가 됩니다. 여성분들의 건강을 책임져줄 비에날퀸 성분 외에 비에날퀸 효능, 섭취 방법, 가격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에날퀸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비에날퀸 성분 분석 리뷰 포스팅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BNR17 유산균
  • 비에날퀸 성분 및 효능
  • 비에날퀸 섭취 방법
  • 비에날퀸 가격

 

BNR17 유산균

BNR17 유산균은 체지방 감소 효능에 대해 식약처에서 개별 인정을 받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입니다. BNR17의 본래 명칭은 Lactobacillus gasseri BNR17 이죠. L. gasseri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균종으로 식약처에서 고시하는 19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L. gasseri BNR17은 장 건강 외에도 체지방 감소의 고유 효능을 가지고 있는 특별한 친구입니다. 여러 동물실험과 인체적용시험에서 그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되었습니다. BNR17의 연구에 대한 결과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알 수 있으실 거예요.

 

2021.06.05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BNR17 유산균 비에날씬 성분 분석 리뷰 (다이어트 유산균 효능)

 

BNR17 유산균 비에날씬 성분 분석 리뷰 (다이어트 유산균 효능)

BNR17 유산균 비에날씬 성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들 건강을 지켜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을 찾아보던 중 발견한 BNR17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입니다. BNR17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

peach-pudding.tistory.com

 

BNR17 유산균은 모유에서 분리한 모유 유래 유산균입니다. 사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유래가 중요하지는 않아요. L. gasseri가 어디에서 분리가 되었든 L. gasseri는 모두 같은 균종입니다. 중요한 것은 효능적인 측면에서 얼마나 뛰어난 균주를 분리하냐입니다. 뛰어난 효능을 가진 프리미엄 특허 균주들은 대부분 균주의 속 종명 뒤에 고유의 명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BNR17처럼 말이죠.

 

비에날퀸 성분 및 효능

비에날퀸은 BNR17 유산균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체지방 관리와 장 건강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부원료로 여성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제조원은 의약품 생산 전문 기업 서흥이며 에이스바이옴에서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BNR17 비에날퀸 제품 사진
BNR17 비에날퀸 성분 원료명
출처: 비에날몰

 

Lactobacillus gasseri BNR17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균주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1 캡슐당 50억 CFU의 생균수를 보장해 주고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상태여야지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보장균수가 중요합니다. 섭취도 하기 전에 유산균이 모두 죽어있게 되면 충분한 효능을 보실 수가 없게 됩니다. BNR17 유산균은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대한 프로바이오틱스 효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회화나무열매의 소포리코사이드 성분이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고 하네요. 한국인 여성 8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실시한 임상시험에서 갱년기 증상이 개선되었다는 결과도 있습니다.

 

 

비타민A와 D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 피부와 점막 형성 및 기능 유지, 상피세포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와 이용, 뼈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줄여줍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그리고 셀렌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비에날퀸 섭취 방법

비에날퀸은 1일 1회 2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비에날퀸 2 캡슐에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타민D는 100%, 비타민A, 아연, 셀렌은 30%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BNR17 유산균 100억 CFU가 들어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고시하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일일섭취량은 1억~100억 CFU 입니다.

 

비에날퀸 가격

비에날퀸의 가격은 에이스바이옴의 비에날몰에서 여러 구성에 따라 1개월치 기준 66,500~110,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비에날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비에날퀸 꾸준히 드시고 다이어트, 갱년기 건강, 장 건강까지 잡으셨으면 좋겠네요. 이 글이 비에날퀸 제품 구매를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 열심히 공부한 이번 리뷰 어떠셨나요? 협찬 No!!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

2021.06.13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출시 성분 분석 리뷰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출시 성분 분석 리뷰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알려드릴게요. 종근당건강에서 새로 출시된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성분 균주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외에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제품도 분석

peach-pudding.tistory.com

2021.08.18 - [제품 성분 분석 리뷰] - 갱년기 유산균 YT1 비교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갱년기 유산균 YT1 비교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휴럼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갱년기 유산균 YT1 제품 성분 비교 분석해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갱년기 증상 완화 효능을 가지는 YT1 유산균 알려드렸습니다. YT1 유산균 효능과 함께 휴온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제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