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 알로에 먹어 봤어요. 매일 바이오 알로에 요거트는 출시된지는 좀 지난 제품인데요. 옆에서 가족이 먹는 모습만 지켜보다가 이번에 먹게 되었네요. 알로에라고 해서 화장품 느낌이 강하게 나더라고요. 화장품 맛이 나지 않을까 해서 계속 안 먹고 버티다가 이번에 포스팅도 해 볼 겸 먹어보게 되었네요. 

 

매일 바이오 알로에 윗면 사진
매일 바이오 알로에 정면 사진

 

매일 바이오 알로에 요거트 모습입니다. 초록초록하네요. 야외 운동하고 바르는 알로에 진정 젤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LGG, 알로에베라 X2배,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2mg 함유 문구가 눈에 띄네요. 어디 한번 뒷면을 살펴보겠습니다. 병적으로 원재료명에 집착하는 제가 싫어지네요.

 

매일 바이오 알로에 원료명

 

발효유 매일 바이오 알로에 요거트 입니다. 대부분 요거트 제품은 유산균 함량과 무지유 고형분 함량에 따라서 발효유, 농후발효유로 나뉘는데요. 발효유 식품 유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021.06.17 - [발효유 요거트] - 발효유 vs 농후발효유 요거트도 알고 먹자

 

발효유 vs 농후발효유 요거트도 알고 먹자

농후발효유 들어보셨나요? 조금 생소하게 들리실 텐데요. 발효유는 많이들 들어보셨죠? 우리가 평소에 즐겨먹는 요거트 종류를 발효유로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그렇다면 농후발효유는 뭐냐?

peach-pudding.tistory.com

 

요거트에 빠질 수 없는 유산균부터 살펴보겠습니다. Streptococcus thermophilus, Lactobacillus acidophilus, Bifidobacterium, LGG 유산균이 1g당 1억마리 이상이 들어 있네요.

 

Streptococcus thermophilus, Lactobacillus acidophilus, Bifidobacterium은 우유를 발효시켜 요거트를 만들 때 사용하는 균주일 거예요. LGG 유산균은 Lactobacillus rhamnosus GG 가 본 명칭입니다.

 

LGG 유산균은 30여 년 동안 가장 많이 연구되어 그 효능과 안전성이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 균주죠. 매일 바이오 요거트에 LGG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첨가가 되더라고요. LGG 유산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2021.06.16 - [프로바이오틱스] - RGG 유산균 vs LGG 유산균

 

RGG 유산균 vs LGG 유산균

RGG 유산균 알려드릴게요. 최근 "과민성 대장 증후군, 장내 환경 중요...도움되는 RGG유산균이란" 제목으로 기사를 접하게 되었어요. 메디컬투데이 기사네요. 기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세

peach-pudding.tistory.com

 

알로에베라 60%가 함유된 알로에시럽이 30% 들어 있네요. 그럼 알로에베라는 전체 내용물 중 18% 들어 있는 것 맞죠? 나이가 들수록 머리가 굳어갑니다. 알로에베라는 피부건강, 장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매일 바이오 알로에 내용물 사진

 

생각보다 들어있는 성분은 간단했어요. 화장품 맛일 거라고 피하던 매일 바이오 알로에를 드디어 먹어 봅니다. 뚜껑을 뜯어보니 내용물 안에 코코팜 알맹이 같은 건더기가 들어 있네요.

 

탱글탱글한 식감을 생각하고 먹었는데 아삭아삭합니다. 대박입니다. 오이를 씹는 것보다는 더 아삭한 그런 식감이네요.

 

 

요거트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향긋하고 신선한 향이 입안을 맴돌다가 목으로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이거 뭐죠. 다시 한번 대박입니다. 지금까지 왜 안 먹고 버텼던 걸까요.

 

아삭한 알로에와 상콤한 요거트의 조합이 최고인 매일 바이오 알로에였습니다. LGG 유산균과 알로에베라가 건강까지 챙겨주니 사랑할 수밖에 없는 제품이었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 매일 바이오 알로에 리뷰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

2021.06.16 - [발효유 요거트] -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LGG 유산균 냠냠 후기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LGG 유산균 냠냠 후기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먹어봤어요. LGG 유산균이 들어 있는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입니다. 첵스초코 아침에 우유와 함께 자주 먹던 시리얼이에요. 첵스초코를 다 먹은 후 즐기는 초코우유는 제가

peach-pudding.tistory.com

2021.06.24 - [프로바이오틱스] - 나에게 이득이 되는 유산균 섭취 방법은? 복합 유산균의 실체 프리미엄 유산균 들여다보기

 

나에게 이득이 되는 유산균 섭취 방법은? 복합 유산균의 실체 프리미엄 유산균 들여다보기

장 건강을 위해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많이들 챙겨 드시는데요.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어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뿐만 아니라 면역 기

peach-pudding.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